Q |
[회원] |
회원 탈퇴 후 동일한 연락처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 |
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한 연락처로 가입이 불가합니다.
|
Q |
[회원] |
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. |
이용시 불편하셨던 점이 있으셨다면 1:1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.
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및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회원탈퇴 방법입니다.
로그인 후,
(PC) 마이페이지 → 회원탈퇴 → 비밀번호 재확인 → 탈퇴사유 기재 → [확인] 버튼
(모바일) 마이페이지 메뉴 → 회원탈퇴 → 비밀번호 재확인 → 탈퇴사유 기재 → [확인] 버튼
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*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만 가능합니다.
*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별도의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.
*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회원가입에 따른 사용자 정보는 1년동안 보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|
Q |
[회원] |
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(PC)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→ 나의 정보수정
(모바일) 마이페이지 메뉴 → 나의 정보수정
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*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|
Q |
[주문결제] |
주문이 안돼요. |
주문이 안되는 경우,
(PC)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,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.
(모바일 웹)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,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.
(모바일 앱) 앱 종료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.
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,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.
재로그인,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,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에 문의해주세요.
|
Q |
[교환/환불] |
교환시 별도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 |
실온제품에 한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
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 6,000원(주문건 배송비를 결제한 경우 3,000원)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1.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상품의 특성적인 부분인 경우
2. 단순 변심에 의해 교환 및 반품하는 경우
3. 옵션 및 상품을 잘못 선택하여 잘못 주문했을 경우
판매자 과실 등 상품 문제로 인해 교환시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1.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
2.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
3.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
4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
|
Q |
[배송] |
배송시간 및 날짜를 정할 수 있나요? |
배송시간 및 날짜는 지정이 불가합니다.
택배기사님의 배송지역 스케줄 및 기상(눈, 비 등)에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|
Q |
[교환/환불] |
상품을 교환/반품 하고 싶어요. |
받으신 상품을 교환/반품 하셔야 한다면 교환 사유,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에 남겨주세요.
(PC) 홈페이지 상단 QUICK MENU →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 문의
(모바일) 1:1 문의 또는 마이페이지 → 주문내역 → 1:1 문의
|
Q |
[취소] |
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 취소는 제품 배송전일 오후 1시까지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
* 오후 1시 이후 취소는 불가합니다.
(PC) 홈페이지 상단 QUICK MENU →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 요청
(모바일) 1:1 문의 또는 마이페이지 → 주문내역 → 1:1 문의
정확한 처리를 위하여 주문번호는 필수로 입력해주세요.
|
Q |
[기타] |
상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 |
(PC) 커뮤니티 → 상품문의
(모바일) 커뮤니티 → 상품문의
에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 1~2일 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* 교환, 환불, 배송 등의 문의는 신속한 조치를 위해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|
Q |
[회원] |
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 |
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만나보세요!
|